TV

지상렬 “대하에 보톡스 맞췄냐?”, 김수미 요리 솜씨에 입담 터져

2018-09-26 18:22:26

[연예팀] 게스트 끝판왕이 ‘수미네 반찬’에 온다.

9월26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17회는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하는 물론, 블랙타이거새우와 흰다리새우를 함께 넣어 만든 ‘간장새우찜’을 선보인다. 익을수록 붉어져 마치 가을 단풍을 연상시키는 새우의 비주얼은 시청자들의 입맛은 물론 눈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간장과 꿀 등으로 양념한 김수미표 ‘간장새우찜’은 장동민과 세 셰프를 놀라게 한다. 또, 김수미는 숟가락에 양껏 얹은 마늘을 ‘간장새우찜’에 넣으며 ‘갈릭걸’의 면모를 아낌없이 뽐낼 예정. 뿐만 아니라 본인만의 레시피로 시원하고 얼큰한 ‘꽃게탕’을 만들어 모두를 또 한 번 깜짝 놀라게 한다. 김수미표 ‘꽃게탕’을 맛본 장동민은 “보온병에 담아 돌아다니면서 먹고 싶다”라고 말하며 감탄을 하기도.

한편, 수미표 반찬의 맥을 짚어내겠다며 자칭 ‘혀준’ 지상렬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지상렬은 개그계의 소문난 언어 마술사답게 맛 표현의 신세계를 열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간장새우찜을 맛본 지상렬은 “대하에 보톡스 맞췄어요?” 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화법으로 식감을 표현한다. 또한, 수미표 반찬을 먹은 후 “오장육부에 오랜만에 효도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재롱을 부려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데커레이션 하는 것을 좋아하는 김수미를 위해 최현석 셰프와 미카엘 셰프는 서로 다투어 식재료 데커레이션 경쟁을 펼치며 일명 ‘수미 쟁탈전’을 벌인다.

tvN ‘수미네 반찬’ 17회는 금일(26일) 오후 8시 10분 방송.(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