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맑은 피부! 밝은 에너지! 김재경 비하인드컷, ‘룩 앳 미’서 금손 인증

2018-09-26 18:30:39

[연예팀] 김재경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9월26일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뷰티 큐레이팅쇼 ‘룩 앳 미’ 김재경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적극적으로 ‘룩 앳 미’ 티저 예고편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김재경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먼저 김재경은 뷰티 프로그램 MC다운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화사한 미소와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친 기색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에너제틱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김재경은 각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한 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그 결과 그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구사, 촬영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김재경이 펼칠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손 재경’이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뷰티에 큰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재경은 그간의 경험에서 터득한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전수할 전망이다. 또한,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탁월하게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것으로 보인다.

메인 MC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김재경이 출연한 MBC에브리원 ‘룩 앳 미’는 금일(26일) 오후 11시 3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나무엑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