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실물로 만나는 ’The Black Dessert 2’...오늘(11일) 음반으로

2019-12-11 11:50:32

[연예팀] 브라운 새 EP가 음반으로 공개된다.

브라운(Brwn)이 다섯 번째 EP ‘The Black Dessert 2’의 음반을 금일(11일) 발매한다.

유니크하고 매력 있는 목소리로 깊은 이야기를 음악에 담아내는 브라운은 2017년 10월 믹스테입 ‘brwn’을 시작으로 무수히 많은 앨범 작업과 피처링, 공연 등을 진행하며 점차 그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다.

다섯 번째 EP ‘The Black Dessert 2’는 총 9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며, 곡마다 다른 감성과 에너지를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각기 다른 접시에 담긴 여러 모양과 맛을 가지고 있는 디저트를 맛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많은 사랑에 대한 표현, 꿈에 대한 희망과 아픔을 담은 앨범’이라고 신보를 소개한 브라운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는 뮤지션이 되겠다”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고 싶다”는 발매 소감을 전했다.

삶과 사랑 그리고 인생의 깊이에 대해 노래하는 스토리텔러이자 뮤지션 브라운(Brwn)의 다섯 번째 EP ‘The Black Dessert 2’는 11월15일 음원으로 공개된 바 있으며, 12월11일 음반으로 발매된다.(사진: 비스킷사운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