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 가수다' 이소라, 김건모 탈락에 촬영거부 대기실로? 네티즌 난색

2011-03-21 08:49:20

[안현희 기자] '나는 가수다' 첫 탈락자로 가수 김건모가 선정, 이에 가수 이소라는 촬영을 거부하고 나서 시청자들의 눈총을 맞았다.

3월20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두 번째 서바이벌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김건모는 '80년대 명곡부르기'로 가수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무대를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김건모는 실제 립스틱까지 소품으로 준비해 노래 부르는 중 붉은 립스틱을 입술에 바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하지만 김건모의 '립스틱 이벤트'가 득이 아닌 평가단에게 독으로 작용, 첫 번째 탈락자가 되고 말았다.

전 출연진들은 첫 번째 탈락자 호명에, 믿기지 않는 듯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같은 도전자로서 괴로움을 토로했다. 여자 도전자들인 백지영, 박정현, 이소라는 모두 눈물을 보이며 속상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소라는 무대에서 내려가 촬영까지 거부하며 주저앉고 만 것. 결국 스튜디오를 나가 대기실로 가버리는 상황까지 일어났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소라 너무 감정적이다", "전 회에서도 자주 촬영에 임하는 자세가 좋지 않던데 보기 너무 안 좋았다" 등 난색을 표했다.

한편 이날 백지영은 나훈아의 '무시로'를 애절한 창법으로 구사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사진출처: MBC '우리들의 일밥-나는 가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베베미뇽' 해금, 구간반복 '랙댄스'로 '세바퀴 평정'
▶현영, 나이는 숫자에 불과? '동안미녀' 장나라 친구로 캐스팅!
▶'얼짱 CEO' 박태준, 남자 대표로 '스타 사랑' 대변~!
▶김태희, 슬리퍼 신고도 완벽 8등신…키 보다 비율이 중요
▶한국기부, 일본은 감동의 바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뜨거운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