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선, 5월4일 결혼! "열애기사 나면서 결혼까지 진지하게 생각"

2011-03-29 08:56:17

[안현희 기자] 장르를 넘나들며 폭 넓은 연기력으로 사랑 받아 온 배우 유선이 결혼한다.

5월4일 수요일 유선은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10년 째 지고지순한 사랑을 이어온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유선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28일 유선의 결혼을 정식 발표하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와 소감을 공개했다.

신랑은 유선보다 세 살 연상의 준수한 외모를 지닌 사업가로 국내 광고계와 엔터테인먼트계에서 오랫동안 근무해 온 일반인이다. 이들의 만남은 1998년 모임을 통해 이루어졌고 2001년부터 진지하게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선은 ㈜아이웨딩네트웍스를 통해 공개한 자료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로 “만나 온 시간이 길고 서로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 결혼을 서두르진 않았는데 열애 기사가 난 뒤 주변에서 때 이른 축하 인사를 많이 받았다. 그러다 보니 진지하게 결혼에 대해 생각하게 됐다. 결혼은 하늘이 주시는 때에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때가 왔다는 생각이 들었고, 영화 '돈 크라이 마미' 촬영을 들어가기 전으로 날을 잡게 되었다. '돈 크라이 마미'가 워낙 감정 소모가 많은 작품이라 안정된 가정에서 촬영을 시작하고 싶은 이유도 있었다” 고 말했다.

일반인인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 예배 형식으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유선은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설레고 기대되기도 한다. 오랜 시간 서로 지켜 온 믿음의 결실을 아름답게 맺는다고 생각하니 준비하는 마음이 참 행복하다. 사랑으로 하나되고, 그 사랑을 여러 곳에 나누는 삶을 살고자 노력하겠다”고 차분하게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문화매거진 '오늘'/ 탁스튜디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가수 양파 "'나는 가수다' 출연하고 파" 의사 밝혀
▶이유리-김수겸, '미스투데이'로 대박쳤다 "월 매출 6억원도 OK!"
▶유선, 5월4일 결혼! "열애기사 나면서 결혼까지 진지하게 생각"
▶백지영, 애절한 '약속' 열창 "관객들의 눈빛에서 신뢰를 교감했다"
▶송창의, 진지청년 속 현란한 발놀림 막춤 구사! 이 모습, 탁재훈까지 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