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준호-이하정, 행복한 신혼여행 사진 공개 ‘허니문 왔어요~’

2011-04-11 11:36:52

[이정현 기자] 결혼식을 올린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결혼식을 올린 다음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던 정준호는 4월10일 자신이 운영중인 ‘해피하와이’에 ‘정준호의 허니문스토리’라는 제목으로 달콤한 허니문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에서 올린 웨딩장면과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연출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자상하고 유머러스한 남편이 되겠다던 결혼 전 다짐과 같이 재미있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현재 하와이 여행사를 운영중인 정준호는 이번 신혼여행이 신혼부부의 마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여겨 함께 일하는 직원 4명과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 이하정 커플의 허니문에 동행한 해피하와이의 강회준 이사는 “일생에 한번뿐인 허니문에서도 고객의 입장을 생각해 보려는 정준호 대표의 마음에 직원 모두는 깊은 감명을 받았고, 이러한 마음가짐이 회사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준호의 이하정의 12일간의 허니문 스토리는 해피하와이 홈페이지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피하와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 강성필, 8일 국선변호인 선정 신청서 제출…네티즌 "무슨 일이라도?"
▶ 고우리 '블랙스완' 발레춤, 우아함 한 껏 발산! "선이 너무 고와"
▶ 이수근, 대단한 미모의 아내 공개 '1박2일' 멤버들 '깜놀'
▶ '신기생뎐' 성훈, 강제 키스하며 저돌적 구애 나서 '눈길'
▶ 정준호-이하정, 행복한 신혼여행 사진 공개 ‘허니문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