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예슬, 결혼 갈망하는 中 "나도 여자인데 시집가고 싶다. 올해의 목표!"

2011-04-15 11:20:16

[안현희 기자] 배우 한예슬이 결혼을 갈망하는 모습을 보여 문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4월1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한 까페의 광고촬영 중인 배우 송승헌과 한예슬을 찾았다.

이날 한예슬은 리포터의 "꿈 꾸는 데이트 있냐?"라는 질문에 "나는 데이트 다 생략하고 결혼 하고 싶다"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송승헌은 "만나자마자 바로 '결혼합시다' 한다고?"라고 물어 한예슬을 폭소케 했다.

한예슬은 광고촬영 중 공시간에도 인터뷰에 응하며 "나도 여자인데 시집가고 싶은 생각이 있네요. 어떻해요"라며 간절한 마음을 표출했다.

또한 2011년 올해의 목표로 "시집 가고싶다"라고 당당히 밝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한예슬과 함께한 송승헌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좋은 사람만 있다면 내일이라도 결혼하고 싶다"라고 속내를 내비치기도 했다. (사진출처: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위대한 탄생’ 백청강, 유력한 탈락 후보? ‘지난 방송 1위했는데…’
▶송승헌 "실물에 반도 안 나오는 사진, 항상 마음에 안 들어" 大망언!
▶이기광, 에이핑크 뮤비 男주인공 발탁 '로맨틱가이 변신'
▶김보민 '김남일과 비밀연애 당시 박지성이 도와줬다' 고백
▶'무한도전' 연애조작단, 액기스 노하우만 뽑아 사랑의 전도사 나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