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반짝' 김현주-김석훈, 가슴 뛰는 키스! "밀땅하더니 이제 곧 러브라인?"

2011-04-17 11:08:45

[안현희 기자] 배우 김현주와 김석훈이 가슴 뛰는 키스 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었다.

4월16일 방송된 MBC 주말극 '반짝반짝 빛나는'에서는 한정원(김현주)과 송승준(김석훈)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한정원과 송승준은 재고책들을 들고 한 기부단체를 찾았다. 그 곳에서 엘피판 코너를 찾게 된 한정원은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들으며 춤을 추었던 당시가 떠올라 그 엘피판을 구매했다.

한정원은 송승준에게 "엘피판 노래 들을 곳 어디 없나요?"라고 묻자 "따라오세요"라고 한정원을 어디론가 대리고 갔다.

도착한 곳은 다름아닌 송승준의 집, 당황한 한정원은 "엘피판 노래 들을 수 있다는 곳이 여긴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송승준은 "오해 하지 마세요. 엘피판 들을 수 있는 곳 물어봐서 우리 집에 있기 때문에 대려 온 것 뿐이니까"라며 딱 잘라 말했다.

송승준은 엘피판을 틴테이블에 올려 주었다. 음악 감상을 하고 있던 한정원은 단 둘이 있는 어색한 기류에 "아무리 그래도 손님인데 커피 한 잔 타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송승준은 "여기가 무슨 음악 다방입니까"라며 정색 하지만 커피를 준비하로 주방으로 향했다.

커피를 다 끓인 송승준은 한정원을 부르며 커피잔을 테이블에 임 껏 내리치다 그만 커피를 쏟고 만 것. 두 사람은 서로 휴지로 테이블을 닦다 손을 잡게 됐다. 계속해서 실수를 범한 두 사람은 결국 서로의 눈빛에 집중되며 조심스럽게 다가가 키스를 나누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로 계속 밀땅하고 팅기더니 잘됐다. 이제 제대로 좀 만나봐라" "러브라인 빨리 그려지면 좋겠다" "가슴이 너무 콩닥콩닥 뛰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반짝반짝 빛나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설리-이용대 우결 깜짝 출연 ‘훈남-훈녀의 만남’ 폭풍반응

▶산다라박 음원공개? 2NE1 컴백 기대 UP ‘역시 센스쟁이’
▶김하늘 '셀카' 대방출! "자체 발광 여신 미모!"
▶'오페라스타 2011' 선데이 3번째 탈락자, 참았던 눈물 펑펑
▶'반짝' 김현주-김석훈, 가슴 뛰는 키스! "밀땅하더니 곧 러브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