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스타 ♥] 한재석-박솔미 '부인 後 결혼까지' 유진-기태영 아류되나?

2011-06-17 13:48:21

[안현희 기자] 한 차례 열애설 부인을 알렸던 탤런트 한재석-박솔미가 목하 한 달 째 열애중인 가운데 이들과 같은 상황으로 결혼까지 이어진 탤런트 유진-기태영에 조명이 함께 가고 있다.

앞서 4월 중순, 한재석과 박솔미의 핑크빛 열애설이 수면위로 떠올랐었지만 당시 양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입을 모아 부인했다.

일단락 되었던 두 사람의 열애설은 기정사실화로 17일 실제 연인사이임이 밝혀졌고, 박솔미 측은 bnt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한 달 째 열애중"이라고 공식적으로 알렸다.

관계자는 "4월 불거졌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고, 당시 두 사람은 정말 친한 동료사이였다"라고 전하며 "이 후 두 사람이 조금씩 가까워 지며 열애설을 계기로 실제 연인사이 까지 발전된 듯 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비슷한 상황을 보였던 또 다른 스타커플 유진-기태영, 두 사람은 2010년 1월에 종영된 MBC 드라마 '연인만들기' 커플 호흡을 시작으로 종영 즈음 기태영의 정식 고백과 함께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이 후 두 사람이 함께 유진의 '겟 잇 뷰티' 출간기자간담회에 나타나 결혼공식기자회견까지 열며 7월23일 화촉을 밝힐 것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재석과 박솔미의 열애 소식을 접한 후 유진-기태영 커플과 연결시키며 "진짜 한재석과 박솔미도 유진-기태영처럼 결혼까지 하는 것 아냐?" "부인하다 결국 열애하게 됐는데 이러다 결혼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황의건 "여진족 여자" 김여진 겨냥해 인신공격…네티즌 반응 '싸늘'
▶ 김범수 '끝사랑' 그야말로 '끝장인기'…각종 음악차트 1위 랭크 기염!
▶ 양준혁, 이혜경 아나와 직찍 공개! "스킨쉽이 자연스럽다~"
▶ '술에 대하여' 우승민, 취업준비생으로 출연…술을 마실 수 밖에 없는 20대
▶ 강성-이슬비 결혼, 7년간 알고 지낸사이 혼전 임신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