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정우, 스코틀랜드 위스키 여행기 공개

2009-06-01 11:41:02

배우 하정우가 스코틀랜드에서의 위스키 여행기를 공개했다.

이는 최상급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윈저’의 신제품 런칭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하정우가 윈저와 함께 브랜드 홈인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증류소를 방문한 것.

하정우가 방문한 위스키 증류소는 스코를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로열 라크나가(Royal Lochnagar)증류소로,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왕실 인증서를 수여 받는 등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다. 이곳에서 ‘윈저’의 마스터 블렌더 ‘더글라스 머레이(Douglas Murray)’와의 만남을 가진 하정우는 증류소를 함께 돌아보며 다양한 대화를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와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은 스코틀랜드를 배경으로 한 화보를 선보인 하정우는 위스키처럼 깊고 부드러운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청명하고 푸른 초원과 오랜 역사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녹아있는 증류소 앞의 하정우는 그곳의 정취를 마음껏 느끼는 듯한 자유로운 모습과 함께 부드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는 것.

이렇게 하정우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스코틀랜드 위스키 여행기는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정우와 츠마부키 사토시와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던 한일합작영화 ‘보트’가 최근 개봉하였으며, 스키 점프 선수로 변신한 영화 ‘국가대표’는 8월 초 개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