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지성, 면도기 광고에서 탄탄한 근육 공개

2009-06-04 19:31:46

박지성이 면도하는 모습을 통해 숨겨진 멋진 근육을 공개해 화제다.

박지성은 최근 진행된 퓨전 면도기의 광고에서 면도하는 모습을 촬영하면서 유니폼에 숨겨져 있었던 멋진 상반신 근육을 공개했다. 그의 뛰어난 축구실력만큼 멋진 상반신 근육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축구로 다져진 박지성 의 탄탄한 근육과 더불어 면도하는 박지성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도 일품이다. '최고, 그 이상을 가져라’라는 퓨전 면도기 광고의 메시지를 표현하기 위해 평소와 달리 강한 느낌의 눈빛연기를 펼치며, 면도하는 모습을 연출했다고 한다.

박지성은 "사실 사진촬영에는 이제 익숙한 편인데, 매일 유니폼을 입고 촬영하다가 상반신을 노출한 채로 면도하는 모습을 연출하자니 좀 쑥스러웠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광고 촬영 현장에 있던 스텝들은 "축구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는 물론, 특히 면도하는 모습에서 보여준 연기자 못지않은 눈빛연기와 포즈가 압권이었다. 광고 촬영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그가 평소 최고의 플레이를 보이기 얼마나 노력하는지를 새삼 느낄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박지성은 질레트 브랜드 100년 역사상 첫 한국인 모델로 선정되어 질레트 최고의 면도기인 ’퓨전’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그 첫 광고는 오는 7월 1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아직 광고가 방영되기도 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최고와 최고의 만남’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지성은 오는 7일 두바이에서 열리는 아랍에미레이트 전을 시작으로 2010년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짓기 위한 최종 예선전에 나선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스키니진'에 질렸다면 '스톤워싱진'을 입어보자!
무더운 여름, ‘플라워 프린트’로 상큼한 기분을!
김연아, 얼음 위 메이크업 어떻게 할까?
이혜영은 어떻게 나이를 거꾸로 먹는 걸까?
전지현 주연 영화 블러드, 베일 벗다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백지애, “제 드레스의 장점은?”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