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픽하이-정형돈 '삼자돼면'의 불후의 명곡, '전자깡패' 인기 폭발

2009-07-20 19:52:03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를 통해 결성되었던 에픽하이와 정형돈의 ‘삼자돼면’이 ‘전자깡패’로 팬들을 다시 찾았다.

‘전자깡패’의 메이킹 비디오가 에픽하이의 포털사이트를 통해 단독 공개됨과 동시에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마비상태를 겪기도 했다. “반복적인 서버 복구를 거친 지금도 접속자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맵더소울 측은 전했다.

팬들의 예상과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완성도 높은 ‘전자깡패’는 장난스러운 가사를 통한 웃음과 강한 힙합 비트를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음악성, 이 둘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곡이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처음으로 에픽하이의 멤버인 투컷의 그 동안 숨겨왔던 랩 실력이 공개될 예정이 밝혀지며 ‘전자깡패’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토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전자깡패’는 곧 발매 될 예정인 에픽하이의 히트곡 리믹스 앨범 ‘Remixing the Human Soul’에 히든 트랙으로 수록 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메이킹 필름을 통해 보여진 ‘전자깡패’의 완성도를 통해 이번에 발매 될 에픽하이의 리믹스 앨범에 대한 기대치도 배로 급증하고 있다.

이에 대해 타블로는 “히든 트랙은 많은 팬 분들의 끊이지 않는 요청으로 제작하게 된 것. 100% 팬 서비스를 위해 수록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또한 “전자깡패는 음원 판매를 할 예정은 없다, 인터넷을 통해 팬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도 전하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고마움의 메시지를 전했다.

클래지콰이의 호란, 캐스커, 리사와 타루 등 많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에픽하이의 리믹스 앨범 ‘Remixing the Human Soul’은 오는 22일 발매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마이크로 미니로 ‘효리쉬’하게~
▶ '소간지'도 울고 갈 매력남으로 변신하기
▶ 낭만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윤은혜의 발리에서 생긴 일
▶ 얼굴 작게 만드는 비법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