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민기, 중년의 한류스타로 거듭나나?

2009-07-23 19:14:13

조민기가 중년의 나이로는 국내 최초로 일본 3대 지상파방송사 중 하나인 TBS의 러브 콜을 받아 한류스타 대열에 합류한다.


작년 한해 MBC특별기획 드라마 ‘에덴의 동쪽’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조민기가 일본 내에서 ‘에덴의 동쪽’을 방송중인 TBS의 스페셜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선다. 조민기는 ‘에덴의 동쪽’의 촬영지인 합천과 순천에서 촬영 중에 생긴 에피소드와 함께 악의 화신 신태환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조민기의 매력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후 TBS관계자는 “일본에서도 연기력으로 인정받기 시작한조민기의 의외의 친근함은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잠재력이 충분하다, 일본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소속사인 멘토엔터테인먼트측은 “현재 ‘에덴의 동쪽’이 방송되면서 일본에서 연이은 러브 콜을 받고 있다. 일본 중년 여성들에게 친구 같은 미(美)중년으로서의 장점을부각해 사진작가로서의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로서 구체적인 일본 활동을 기획 중이며, 일본 현지 요청으로 팬 미팅은 물론 사진전과 같은 다방면의 활동을 협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에덴의 동쪽'은 4월28일부터 TBS를 통해 일본 전역에 방송되고 있으며1년여 기간 동안 총55부를 방송한다. 얼마 전 송승헌이 TBS 아카사카 사카스에서 ‘에덴의 동쪽’ 관련 프로모션을 다녀왔으며 총150여개 일본매체의 취재를 받아 일본 내 ‘에덴의 동쪽’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에덴의동쪽’의 스페셜 프로그램은 오는 7월25일 밤 9시 T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최송현, "스타화보
섹시하게 찍었어요"




화제뉴스 2

권상우-손태영
"연관 검색어가 이혼?




화제뉴스 3

'최강 피부' 최강희
그녀의 매력은?



▶ 브아걸, 성행위 묘사로 선정성 논란
▶ 비키니만으론 심심해~ 스타들의 바캉스 패션
▶ 남자의 피부, 상처받기 쉽다!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커플끼리 ‘피서’가면 꼭 싸운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