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솔비, 몸매 자신감 '과감한 노출도 자신있게'

2009-07-24 14:34:36

가수 솔비가 ‘맨즈헬스’ 표지와 화보 사진에서 파격적인 섹시미를 과시했다.

솔비는 지난 7월13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2009년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1등 수상자 이지훈씨와 표지 촬영을 가졌다.

솔비는 지난 3개월간 엠넷(Mnet)의 ‘아이스 프린세스’ 촬영을 위해 피겨 스케이팅과 조깅, 스쿼시, 자전거 등으로 몸매를 만들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는 솔비는 그 동안은 요요 현상으로 시달렸으나 운동을 통해 체중 7kg 감량은 물론, 체지방이 5kg이나 빠져 운동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스모키한 메이크업과 화이트 의상을 테마로 순수한 팜므파탈 이미지로 변신한 솔비는 그 동안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를 버리고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과감없이 보여주며 건강한 아름다움이 주는 섹시한 매력이 무엇인지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촬영을 진행한 맨즈헬스 정혜욱 편집차장은 “살이 쏙 빠지고 너무 예뻐진 솔비의 비결이 궁금했는데 비결은 역시 운동이었다. 한층 여성스럽고 성숙해진 솔비의 모습은 예전의 솔비와 전혀 다른 사람으로 느껴질 정도로 아름답다”면서 솔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살아 움직이는 명품 복근을 가진 쿨가이 이지훈과 S라인 몸짱으로 거듭난 솔비의 매력은 ‘맨즈헬스’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최송현, "스타화보
섹시하게 찍었어요"




화제뉴스 2

유노윤호'맨땅에 헤딩'
드라마 도전




화제뉴스 3

이의정,7살 연하 모델
남자친구 공개



▶ 킬힐에 지친 그대여~ ‘스타일’을 포기할 것인가?
▶ 남자의 피부, 상처받기 쉽다!
▶ 고은아, "이렇게 글래머였나?"
▶ 커플끼리 ‘피서’가면 꼭 싸운다?
▶ 색기 있어 보이는 키워드는?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