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탤런트 이채영, '엣지 있게' 팬미팅

2009-08-04 20:45:07



































탤런트 이채영이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드라마 <천추태후>의 여전사 사일라와 <스타골든벨>의 안방마님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동하는 이채영이 8월23일 압구정 카페베네에서 팬들과의 미팅을 갖는 것. 이 자리에서 이채영은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내며 팬들과 대화를 나누고, 감사의 선물을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팬미팅은 주로 극장 등에서 단순히 사진을 찍거나 선물을 증정하는 등의 형식적인 행사로 채워지는 팬 미팅과는 달리,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갖는 등 친밀감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이채영은 “오랜 만에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나게 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그동안 MC 및 영화와 드라마 천추태후 촬영 등 바쁜 스케줄로 한동안 팬들과 만날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 만남이 벌써부터 설레고 기다려진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좋은 분들과 많은 대화를 나눠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채영은 드라마 KBS2<천추태후>에서 사일라로 열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리홈 모델과 야구 SK와이번즈 마스코트로 활약하며 쌍끌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KBS2<스타골든벨>의 MC로 고정 출연하며 타고난 예능 감각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이번 팬미팅 자리를 마련한 카페베네는 배우 한예슬을 전면에 내세우며 다양한 이벤트와 팬미팅, 온라인 쇼핑몰 상품 촬영 장소를 제공하는 등의 독특한 마케팅 방식으로 급성장하는 커피프랜차이즈. 최근에는 SBS수목드라마 '태양을삼켜라’의 제작지원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젊은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채영과 팬들의 달콤한 데이트는 까페베네 홈페이지(http:/caffebene.co.kr )에서 3일부터, 이벤트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kimgmp@bntnews.co.kr



화제뉴스 1

가슴노출 레이디가가
네티즌 당황





화제뉴스 2

'최강 피부' 최강희
그녀의 매력은?





화제뉴스 3

린제이 로한
사랑받는 이유는?




▶ '섹시퀸에서 호러퀸까지' 팔색조 남상미의 매력의 끝은?
▶ 해리포터 의사에게 묻다 “이마의 흉터 없앨 수 있나요?”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린제이 로한, 그래도 사랑받는 이유는?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