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수 데뷔 앞둔 강은비, "안티팬 무서워 자살시도 했었다"

2009-08-06 18:39:03

최근 가수 데뷔를 앞둔 강은비가 ‘tvN ENEWS’와의 인터뷰를 통해 새 앨범을 소개하는 한편 데뷔 후 지금까지 자신을 둘러싼 루머와 악플, 그리고 안티 팬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강은비는 “나이에 비해 얼굴이 동안이었던 점이 그간 자신의 콤플렉스였다. 가수 데뷔를 통해 섹시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싶다”며 가수 데뷔를 결정하기까지의 배경을 밝혔다.

한편 강은비는 각종 루머와 악플, 안티 팬들에 대해서도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먼저 자신의 친동생과 열애설이 났던 해프닝에 대해 "친동생이 나 때문에 중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며 "이에 동생이 내 손을 잡고 울면서 ‘누나 배우하지 마’라는 소리까지 했다”고 당시 힘들었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안티 팬들이 촬영장까지 쫓아와서 우유팩과 계란, 휴지를 던지는 바람에 양동이를 쓰고 다닐 수 밖에 없었다”며 "이 때문에 정신과 상담까지 받았다”고 눈물로 말문을 열었다.

또 강은비는 "‘죽어라. 필요 없다’라는 환청을 듣고 자살 시도도 여러 번 했었다"고 고백했다. "새벽에 환청을 듣고 옥상에 뛰어 올라가 가스 벨브관으로 목을 매기도 했다. 계단에서 구르고 손목도 그어봤다"며 "당시 지금은 고인이 된 배우 정다빈과 가수 유니의 자살사건이 일어났는데 마침 내가 미니홈피에 쓴 글로 인해 내 자살설이 나기도 했었다”며 눈물로 당시 심경을 토로했다.

이 외에도 강은비는 ‘코에 박힌 점이 가짜다’라는 성형설과, 축구선수 이천수와의 열애설 등에 대해서도 솔직한 고백을 전한다. 섹시가수로의 변신을 꿈꾸는 강은비의 인터뷰는 6일 밤 9시 ‘tvN ENEWS’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현빈, 송혜교 열애설에 네티즌 열광
▶ 배우 하정우, "구은애는 항상 보고 싶어"
▶ 이동욱-김현주, 핑크빛 열애설 '실제 파트너 되나?'
▶ ‘관객 쓰나미 <해운대>, ‘트랜스포머 물러서라!’
▶ '태삼' 전광렬, 중년의 '수트 간지남'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