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여자노라조 ‘고고걸스’ , 진짜 노라조와 첫 대면

유재상 기자
2009-08-10 12:57:45

여자노라조란 애칭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신인가수 '고고걸스'가 8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골든벨'을 통해 가수 노라조(조빈)와 첫 만남을 가졌다.

가수 노라조(조빈)는 자신과 비슷한 길을 걷게 될 '고고걸스'에게 선배로써 애정어린 충고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녹화장에는 룰라, 김태원 등 가요계 대선배들이 대거 함께했다.

고고걸스의 지나는 "첫 예능프로그램 스타골든벨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지만 긴장을 너무 많이해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라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고고걸스는 7월24일 첫 데뷔 무대를 선보였던 Mnet '휘성의 Pre Star 1 Show'에서 당당히 1위를 거머쥐어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등 실력파 신인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어 FT아일랜드, 브라운아이즈걸스, 포미닛 등 여러 가수들이 함께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고고걸스는 엽기 코믹 이소룡 안무 콘셉트로 무대를 발칵 뒤집어 놓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에도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됐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고고걸스는 7월 이쁜이 꽃분이로 데뷔해 각종 행사 및 방송 섭외가 쇄도하는 가운데 모든 국민들의 유쾌함의 목표를 향해 즐겁게 달려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화제뉴스 1

산다라박 처럼,
'니폰필' 헤어 연출법





화제뉴스 2

세련된 여자는
화려한 컬러를 즐긴다





화제뉴스 3

성유리 패션으로
'완판녀' 따라잡기




▶ 박정아, 리쌍 길과 1년째 열애중
▶ ‘동방신기’ 갑자기 떠난 이유? 소속사와 해결됐나?
▶ '태양의 삼켜라' vs '혼' 뜨거운 수목극 시청률 전쟁
▶ 빅뱅. 차례로 음반활동!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