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과 장유미의 베드신, 어떤 음악 깔리나?

2009-08-17 20:45:41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주인공 동수(현빈 분)와 은지(정유미분)의 베드신 관련 검색어가 인터넷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8월15일 동수가 우연히 준석(김민준분)과 진숙(왕지혜분)의 다정한 모습을 본 장면 뒤에 등장한 16화의 예고편에서 동수와 은지의 베드신을 암시하는 장면이 등장해 주말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 장면은 그 동안 진숙 중심의 러브라인에서 동수-은지의 러브라인이 부각되며 극 중 은지를 연기한 정유미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며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예고편에서 정유미 만큼 화제를 모은 것은그룹 ‘부활’의 보컬 정동하가 부른 ‘THE DAY’였다. 정동하의 허스키한 보컬이 돋보이는 이 곡은 명품 OST로 알려진 드라마 ‘친구’의 OST 중에서도 가장 애절한 감성으로 예고편의 기대를 높였다.

이 곡은 8월16일 방송된 16화에서 준석이 진숙에게 반지를 내밀며 청혼하는 장면에서도 등장했다. 16화의 하이라이트인 이 장면에서 준석의 프로포즈 대사와 딱 맞는 내용의 가사로 극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

회가 거듭될수록 동수와 준석 그리고 진숙과의 갈등이 심화 되고 있는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한편, 친구들 간의 우정과 배신, 그들의 사랑장면에 어떠한 음악이 배경으로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방송팀 kimgmp@bntnews.co.kr


화제뉴스 1

김현중과 허영생,
'홍콩여성과 데이트?'




화제뉴스 2

'누디티 가수' 정은주,
'얼마나 벗을까?'




화제뉴스 3

애프터스쿨 유이에게
이런 섹시함이?



▶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수칙, 어떻게 지키면 되나?
▶ '애인' 길들이기, 칭찬의 방법 step1
▶ 경기불황 중, 결혼을 해? 마러?
▶ 둘째임신은 계획, 셋째는 실수?
▶ 직장인 65%가 좋아하는 음식은?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