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성태-김혜영 커플, '열애사실 측근들도 몰랐다'

2009-08-18 19:38:27

귀순 여배우 김혜영과 영화배우 김성태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1998년, 가족들과 함께 남한으로 귀순한 김혜영은 뛰어난 외모와 연기, 노래실력으로 KBS ‘개그콘서트’의 ‘꽃봉오리 예술단’으로 활약하였으며, 이후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덕이’ 등이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뮤지컬 무대에 진출하기도 했던 김혜영은 2007년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개성파 조연으로 영화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성태는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강적’, ‘여고괴담4’, ‘귀여워’,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2007년 김혜영이 일본 활동을 할 당시 지인을 통해 소개 받았다는 두 사람은 2008년 3월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의 감정을 키워왔다고 전해졌다.

김성태 측은 전화통화를 통해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최근에 들어서야 알았다. 현재 김혜영과 김성태는 ‘홍도야 울지마라’의 지방공연을 함께 하고 있다.”며 “아직은 결혼식 날짜와 장소 외에는 결정된 바가 없다. 식은 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성태는 2005년 이혼의 시련을 겪기도 했던 김혜영의 아픔까지 보듬어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김성태는 영화 ‘애자’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김혜영은 6집 앨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28일 여의도 KBS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박시연, 섹시한 힙라인
'환상 뒤태'





화제뉴스 2

한여름 쿨~한 그녀
비밀은 속옷에 있다!





화제뉴스 3

2PM 재범이가
카사노바 짐승?




▶ 언더웨어, 섹시한 커플이 대세
▶ 故 최진실 유골함 도난, '지문감식 결과가 관건'
▶ 니콜‧가인‧현아‧공민지, "우리가 댄싱퀸!"
▶ 이민영, "소송취하한다. 이찬 측과 만나 합의하고 싶다"
▶ '몸짱 그룹' 에이트, 패션쇼 모델로도 손색없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