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국모델협회,  제3회 아이모델 선발대회 개최한다

2009-08-18 19:42:37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사)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 GTV가 주최하고, 일동후디스㈜와 그랑베베가 주관하며, KT의 IPTV 쿡TV, 결과에 책임지는 교육 DYB 최선어학원, 포토비(potoby), 오라클 피부과, 베이비 오가닉이, 협찬하는 제3회 아이모델 선발 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회는 2개월의 선발기간을 통해 이루어진다.

참가는 만 1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 부문과 8세부터 12세까지인 어린이 부문으로 나뉘어 (사)한국모델협회 아이모델선발대회 사이트(www.imodel.or.kr)와 쿡TV 홈페이지(www.qook.co.kr)를 통하여 40여 일간의 온라인 접수가 이루어진다.


1차 심사 통과자 200명은 개인 프로필 촬영과 영상 촬영을 통해 쿡TV 홈페이지에서의 일반인 투표와 쿡TV Fun&Life의 "채널U" 에서의 리모콘 투표 점수를 반영하고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35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후보모델들은 최종 10월에 오프라인 시상식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이 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뮤지컬 공연, 패션쇼, 미즈모델들의 패션쇼와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부상과 트로피 및 상금이 수여되며, 입상 모델에게는 (사)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 소속 60여개의 유명 모델 에이젼시와 연계를 통하여 다양한 모델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개최되는 아이모델선발대회는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대회로 유아 및 어린이모델의 발굴과 육성을 위한 행사.

1회, 2회를 통해 배출된 아이모델들로는 신동진, 박승우, 정서연, 하지연, 허성희, 홍요셉 등이 선발되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모델인의 권익보호 및 모델 육성 등에 애써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재능 있는 어린이 모델 발굴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방송팀 kimgmp@bntnews.co.kr







화제뉴스 1

박시연, 섹시한 힙라인
'환상 뒤태'





화제뉴스 2

한여름 쿨~한 그녀
비밀은 속옷에 있다!





화제뉴스 3

2PM 재범이가
카사노바 짐승?





▶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수칙, 어떻게 지키면 되나?
▶ '애인' 길들이기, 칭찬의 방법 step1
▶ 경기불황 중, 결혼을 해? 마러?
▶ 둘째임신은 계획, 셋째는 실수?
▶ 직장인 65%가 좋아하는 음식은?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