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홍기-재진, 키스 퍼포먼스에 팬들 화들짝

기영주 기자
2009-09-01 18:57:20

FT아일랜드가 깜짝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최근 3집 앨범 타이틀곡 '바래'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는 최근 MBC <개그야>의 새 코너 <스타팬미팅> 녹화에 출연했다.

<스타팬미팅>에 출연한 FT 아일랜드는 은 개그야가 <가슴팍도사>를 폐지하고 새롭게 내놓은 야심작으로 인기정상의 가수와 팬클럽을 초대해 실제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가상 팬미팅을 여는 새로운 형식의 코너이다. 최근에는 조정린의 복귀작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FT 아일랜드는 황당한 팬들의 등장에 당황해 하면서도 시종일관 즐거운 표정을 잃지 않았다. 또한 팬들의 짓궂은 장난과 질문에는 애드리브로 맞받아치며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예능 꿈나무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 날 FT 아일랜드는 스타의 발자취를 단 30초 안에 정리하는 속사포 소녀(이경애) 따라잡기에 직접 나섰다. 특히 종훈은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를 능가하는 속사포 랩 실력을 선보여 녹화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에 질세라 홍기가 얼굴과 귀가 빨개질 정도로 속사포 랩을 하자 녹화장은 금세 웃음바다가 됐다.

이어 블루맨(최국, 유정승)이 FT 아일랜드의 신곡 '바래'에 맞춰 페이스 퍼포먼스를 선보이자 홍기와 재진이 자신 있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코믹한 표정으로 페이스 퍼포먼스를 하던 재진은 퍼포먼스 동작 중 하나인 키스 퍼포먼스에서 잠깐 멈칫하다가 이내 홍기 볼에 가볍게 입을 맞췄고 녹화장은 열광의 도가니가 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영주 기자 love@bntnews.co.kr

▶ 프러포즈 100% 성공한다, ‘청혼의 벽’
▶ '복권 1등' 당첨,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럭셔리 파티' 저렴하게 즐기는 법?
▶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여름휴가, '한국인'은 돈 없어도 꼭 간다?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