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범수 1년째 열애 중 '여자친구는 가수 비의 영어 선생님'

2009-11-04 10:55:18

영화배우 이범수가 가슴 속 고이 간직해온 연인을 전격 공개했다.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이범수의 가슴을 녹인 연인은 이윤진(1983년생. 27세)씨. 현재 영어 칼럼니스트이자 국제회의 통역가로 활동하고 있는 미모의 재원이다.

춘천 MBC 아나운서와 OBS 경인TV 아나운서를 거쳤다.

이범수는 최근 쏟아진 추측성 소문을 잠재우기 위해서 연인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1년 전 학생과 영어 선생님으로 처음 만났다. 초기에는 단순 영어수업을 위한 만남이었으나 근래 들어 서로 누가 먼저랄 것 없이 호감을 느껴 사랑하는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커플은 자신들의 사랑을 키워오면서도 그동안 섣부른 노출을 극도로 조심해 왔다. 서로의 마음에 대한 확신이 쌓이기도 전에 공개되어 소문에 휩싸이다 사랑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는 걱정 때문이었다.

이범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 이윤진 씨는 헐리우드에 진출한 연기자 비(정지훈)의 영어 선생님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큰 결심을 통해 연인과의 사랑을 공개한 이범수는 “그동안 여자친구가 평범한 일반인이라 연애 사실을 명확하게 밝히지 못했다. 지금은 오로지 여자친구의 입장을 존중하겠다는 생각뿐이다. 많은 분들에게 죄송했지만 아름답게 사랑하는 모습으로 보답해 드리고 싶다. 그동안 사람들의 눈을 피해 만나느라 너무 힘들었다. 여자친구와 손잡고 공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행복해했다.

이범수는 현재 11월26일 개봉예정인 <홍길동의 후예> 홍보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일과 사랑 모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연기인생의 최고의 절정기를 맞이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아이비 '터치미'MV
야해서 방송금지




화제뉴스 2

男 63%
“여자, B컵이 좋아”




화제뉴스 3

올겨울 스트릿 장악
‘밀리터리 룩’




▶ '선정성 논란' 아이비 '터치미' 뮤직비디오 재심의 포기
▶ 샤이니 종현, 신종 플루 확진 '링딩동 4인조로 활동'
▶ 배우 김세아 '속도위반' 벌써 임신 7개월
▶ 서신애, 티아라 멤버로 깜짝 변신 '가수 데뷔?'
▶ 2PM, 신곡 '기다리다 지친다' 음원 일부 공개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