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닉쿤 180cm 키 다리길이만 110cm? 얼굴도 이기적이고 비율도 이기적이네!

2010-11-21 20:21:13

[김단옥 기자] 2PM 닉쿤이 180cm의 키에 다리길이만 110cm인 이기적인 비율이 눈길을 끌었다.

닉쿤은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다리가 길어 불편하다"고 고충을 털어났다.

닉쿤은 키 180cm에 다리길이만 110cm다. 이날 방송에서 닉쿤은 "지방에 내려갈 때 차를 오래 타면 다리가 길어 불편하다"고 진지하게 고민을 털어놨지만 주위의 부러운 시선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닉쿤의 독특한 술버릇도 공개됐는데 술을 마시면 스킨십이 많아져 여자들이 오해를 할 수도 있다는 것. 슬옹은 "술자리를 같이 하고 헤어진 뒤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볼이 빨갛게 부은 게 뽀뽀 흔적이 남았더라"고 폭로했고 창민은 "그 정도는 괜찮은 편이다. JYP 워크숍 때 회식을 마치고 숙소에 왔는데 닉쿤이 술에 취해 잠꼬대를 태국어로 한 적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2PM 닉쿤 귀여운 술버릇 깜짝 폭로, 스킨십 많아져 뽀뽀까지!
▶'황금비율' 장윤주, 시슬루 룩+킬힐 '미친 몸매' 무한 과시!
▶2AM 창민 자작곡 "실제 경험한 곡이다…전여자친구도 알 것" 깜짝 고백!
▶명품몸매 서영, 섹시하지만 2박3일 세수안하고 화장 덧칠만…물티슈로 샤워까지?
▶이시영 '파우더 굴욕' 해명 "좋은 파우더라는 말에 아줌마 같이 '범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