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핫가이' 존 박 '트렌드 리포트 필' 민효린, 커플사진 공개! "일일 데이트?"

2010-11-21 21:54:29

[안현희 기자] ‘슈퍼스타K 2’ 존 박이 배우 민효린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이 있는 배경은 ‘슈퍼스타K 2’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요즘 한창 노래와 안무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톱4의 연습실.

사진 속 민효린은 청순한 미소를 지은 채로 수줍게 옆을 바라보고 있고, 존 박은 멋쩍다는 듯이 먼 곳을 바라봐 마치 막 시작된 연인인 양 보는 사람을 웃음 짓게 한다. 또한 존 박은 민효린의 팔짱에 긴장한 듯 나무토막처럼 뻣뻣한 차렷 자세를 해 순수청년의 포스를 내뿜고 있다.

네티즌들은 “둘이 완전 연인 같다. 잘 어울리네”, “순수 존박 얼어있는 모습도 귀여워”, “부럽다 민효린” 등 다양한 반응이다.

Mnet 제작진은 "MC 민효린이 '트렌드 리포트 필' 촬영 차 최근 톱4의 연습실로 찾아가 존 박을 처음 만났다. 존박은 '트렌드 리포트 필'의 모 코너에 향후 고정적으로 출연할 계획"이라며 "평소에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누나들 사이에 최고의 매력남으로 떠오른 존 박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 리포트 필 홈페이지에서는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지 뉴욕과 서울을 잇는 시즌 6 런칭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 푸짐한 경품 등으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당첨자는 첫 방송을 통해 깜짝 발표된다.

라이징 패셔니스타 MC 민효린과 패션 핫 가이 존 박의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은 12월1일 밤 12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2PM 닉쿤 귀여운 술버릇 깜짝 폭로, 스킨십 많아져 뽀뽀까지!
▶'황금비율' 장윤주, 시슬루 룩+킬힐 '미친 몸매' 무한 과시!
▶2AM 창민 자작곡 "실제 경험한 곡이다…전여자친구도 알 것" 깜짝 고백!
▶명품몸매 서영, 섹시하지만 2박3일 세수안하고 화장 덧칠만…물티슈로 샤워까지?
▶이시영 '파우더 굴욕' 해명 "좋은 파우더라는 말에 아줌마 같이 '범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