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마이프린세스' 송승헌도 웃겨버린 김태희 '도끼눈' 폭소

2011-01-11 09:29:49

[연예팀] 허당공주 김태희가 도끼눈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제공한다.

13일 방송될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에서 이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태희의 또다른 깜찍한 모습이 나타날 예정이다.

천방지축 명랑쾌활한 이설은 자신이 박동재(이순재 분)에게 도끼 눈 뜨고 화를 낸 사실을 박해영(송승헌 분)에게 설명하는 장면에서 실제로 도끼눈을 떠 보이는 등 앙증맞은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예쁜 얼굴에 눈을 쭉 찢고 올린 모습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고 심지어 함께 연기한 송승헌도 이런 '김태희표 몸개그'를 처음 봐 웃음을 참지 못해 NG를 내기도 했다.

그 외 김태희는 엄마로 출연중인 임예진에게 엉덩이를 두드려 맞는 등 몸 수난 시대를 계속 이어갔다. 그러나 절묘한 타이밍에 송승헌의 코믹코드가 어울어지면서 또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제작사 측은 “몸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에 ‘김태희 수난시대’가 이어지고 있지만 덕분에 드라마의 몰입도는 아주 높은 편”이라며 “김태희의 연기 열정이 촬영 현장이나 안방 극장에도 고스란히 전달돼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쏟아지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 더 망가질, 혹은 더 예뻐질 다양한 김태희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쓰리에이치더블유 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제동 - 지드래곤, 같은 모자 다른 느낌의 싱크로율 0%? 大폭소
▶'슈퍼스타K 2' Top11 이보람, 파격변신 '반전몸매' 종결자!
▶이시효, 우울증 고백 "오해+편견, 여동생 심장마비 돌연사 까지"
▶'천국의 눈물' 시아준수-이해리, 농 익은 키스신 연출!
▶‘아테나’ 이지아-차승원 눈에 띄는 활약 ‘분량 늘려라!’ 목소리 커져
▶[마지막찬스]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테스트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