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수지, 택연 향한 마음 '겨울아이'로 표현했나? 러브라인 시작?

2011-01-18 13:14:20

[안현희 기자] ‘드림하이’ 주역인 수지가 월말평가에서 택연을 바라보며 ‘겨울아이’를 열창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월화극 ‘드림하이’(극본 박혜련/연출 이응복)에서는 기린예고의 고대했던 첫 월말평가가 진행됐다. 앞서 고혜미(배수지)는 윤백희(은정)에 월말평가 1인자를 걸로 도전장을 던진 바 있다.

이날 고혜미는 월말평가를 위해 인순이의 ‘거위의 꿈’을 연습했지만 평가 당일 날 입시반 담임 선생님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위해서 노래를 부른다는 것, 그게 바로 노래의 진짜 맛이다”라는 말을 떠올리며 ‘겨울아이’로 곡을 변경했다.

고혜미의 ‘겨울아이’는 진국(옥택연)과 어린시절 특별한 추억이 담긴 곡이었던 것. 그 때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 고혜미는 연신 진국을 바라보며 진심을 다해 열창했다.

이에 고혜미는 월말평가 심사 중 유일하게 100점을 얻었고 98점을 맞은 윤백희를 꺾는 쾌거를 맛봤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겨울아이’ 노래가 새롭게 들렸다”, “고혜미의 목소리 너무 감미로웠다”, “슬슬 고혜미가 진국에게 마음을 여는 것 같다” 등 호평을 남겼다.

한편 이날 입시반 문제아 4인방은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를 완벽하게 재연해 시청자들에게 이색적인 묘미를 선사했다. (사진출처: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유재석, 김종국 제치고 ‘뽕6’ 주연발탁! “힘이 남아도는구나!”
▶여대생 ‘소녀시대’로 완벽 빙의, 각선미 퍼포먼스 ‘눈길’
▶'현빈엄마' 박준금 셀카에서 청순 민낯 공개 '여신포스' 눈길
▶'역전' 박시후 오열로 안방 '눈물 쓰나미' 예고
▶민, 과거 속옷 사진 유출 파란 일고 있다! 네티즌 의견 분분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