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 '침묵'에 송혜교와의 결별설만 점점 퍼져…네티즌만 '답답'

2011-01-19 12:14:31

[연예팀] 현빈과 송혜교의 결별설에 대한 의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재 소속사측은 “두 사람은 현재 잘 사귀고 있다”며 결별설을 일축했지만 당사자인 현빈이 워낙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아 결별설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18일 현빈은 드라마 '시크릿가든' 촬영을 마치고 첫 예능 프로그램인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했으나 절친한 사이인 공형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연인인 송혜교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혹시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은 아니냐"며 조심스럽게 결별설을 제기하고 있는 것.

이날 녹화에 참여한 현빈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시크릿가든’의 에피소드와 최근 발표한 해병대 자원입대에 관한 개인적 소감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지난 2008년 12월 종방한 KBS 드라마 '그사세'에 함께 출연하면서 가까워진 현빈과 송혜교는 이듬해 2009년 열애설이 불거졌고 곧 열애를 공식 인정한바 있다. 현빈이 출연하는 tvN ‘택시’는 1월20일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임수정, 베를린국제영화제 세계적 거장과 경합 예정! '화제'
▶노유민, 예비신부 이명천 사이에 얻은 딸 어렵게 고백 "7개월 무렵 조산"
▶[전문] 신정환, 19일 오전 김포공항 통해 귀국… 소속사 공식 입장 표해
▶송호범, 아내 백승혜 비키니 사진 도용한 부산 룸살롱 고소
▶걸그룹 지도, 역사 교과서 연상케 해! 원걸족제국-소시제국-킹덤 오브 아이유!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