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 엄마 박준금, 설 특집 '동안선발대회' 출연! 현빈 엄마 피부나이는?

2011-01-20 13:52:46

[연예팀] '시크릿 가든'의 미친 존재감, 현빈 엄마 박준금이 SBS 설 특집 '제5회 동안선발대회'에 출연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동안들이 모여 비법과 끼를 선보이는 동안선발대회는 전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온 최강동안들의 축제이기에 최근 50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아름다운 민낯 사진을 공개해 동안 대열에 합류한 박준금의 출연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현빈도 이기지 못한 경계선 확실한 그녀를 무릎 꿇린 절대동안이 나타났다는 것.

전문가, 연예인, 방청객들이 함께 심사를 하여 더욱더 공정해지고 엄격해진 '제5회 동안선발대회'는 늙지 않는 방부제 MC 신동엽, 아줌마 동안 대표 이경실의 진행으로 참가자 뿐 아니라 한 자리에 모시기 힘든 대한민국 동안, 노안 대표 연예인이 총 출동해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50세라는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박준금만의 동안 시크릿과 함께 일반인 참가자들이 직접 밝히는 동안 비법은 SBS 제5회 ‘동안선발대회’에서 오는 설 연휴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비에스스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계약 해지 공식 입장 "日 계약서 아티스트 등록 서류 둔갑"
▶故 김성재 어머니 '싸인' 이후 심정 밝혀 "죽은 사람 보호해주는 이 없어"
▶현빈-송혜교 결별설, 연일 화두! 네티즌 교제중 VS 결별 분분해
▶'유기 고양이 입양' 이효리 "반려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다" 당당히 일침!
▶부활 '비밀'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네티즌 "아이돌 못지않은 중년돌 파워!"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