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윤미 '딸바보' 입증! 네티즌 "딸 유라 아빠 주영훈 붕어빵이네~"

2011-01-20 14:02:56

[연예팀] 탤런트 이윤미가 딸바보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 활발한 연기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윤미는 최근 딸 아라와 함께 외출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사진속의 이윤미는 애엄마 답지 않은 우월한 기럭지와 함께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이고 있으며, 딸 아라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연신 행복한 웃음을 보이고 있어 '이윤미 딸바보'라는 소리를 들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독특한 잠버릇이 공개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딸 아라가 요새 아이유 인형으로 유명한 ‘블라블라’ 인형을 들고 있는 것도 눈썰미 좋은 네티즌들에게 포착 '아이유와 같은 인형'을 든 아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 엄마의 몸매가 이럴수가", "마치 헐리웃 파파라치 컷을 보는 것 같다", "딸을 보는 눈빛에서 사랑이 느껴진다", "진정 딸바보구나", "유라가 아빠 주영훈 붕어빵이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계약 해지 공식 입장 "日 계약서 아티스트 등록 서류 둔갑"
▶故 김성재 어머니 '싸인' 이후 심정 밝혀 "죽은 사람 보호해주는 이 없어"
▶현빈-송혜교 결별설, 연일 화두! 네티즌 교제중 VS 결별 분분해
▶'유기 고양이 입양' 이효리 "반려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다" 당당히 일침!
▶부활 '비밀'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네티즌 "아이돌 못지않은 중년돌 파워!"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