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카라 니콜어머니, 트위터 글삭제 ‘이유는?’

2011-01-20 14:43:53

[연예팀] 카라 니콜 어머니가 강경한 입장을 전했던 트위터글을 삭제해 이유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앞서 니콜 어머니는 1월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돈 때문에 자식의 인생을 도박하는 부모는 없습니다. 자식이 그토록 피땀으로 만든 오늘의 영광을 스스로의 손으로 돈 때문에 무너뜨리는 부모는 없습니다. 우리들의 아이들은 꿈을 꾸며 피나는 노력으로 지금 이 자리까지 왔습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있는 그대로 보여드릴 겁니다. 있는 그대로 얘기할 겁니다. 거짓에 무릎 꿇지 않겠습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니콜 어머니의 이같은 글은 카라 팬들 사이에 급속히 퍼지며 논쟁으로 이어졌다. 현재 니콜의 어머니는 트위터에서 자신의 글을 삭제해 연유를 놓고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편 일부멤버가 소속사 DSP미디어에 전속계약해지를 통보한 카라는 이번 사건으로 한국 및 일본 활동 전반에 차질이 불가피하게 됐다. 우선 카라는 1월20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서울가요대상’ 불참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카라의 리더 박규리는 MBC 라디오 '심심타파'의 DJ에거 하차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계약 해지 공식 입장 "日 계약서 아티스트 등록 서류 둔갑"
▶故 김성재 어머니 '싸인' 이후 심정 밝혀 "죽은 사람 보호해주는 이 없어"
▶현빈-송혜교 결별설, 연일 화두! 네티즌 교제중 VS 결별 분분해
▶'유기 고양이 입양' 이효리 "반려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다" 당당히 일침!
▶부활 '비밀'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네티즌 "아이돌 못지않은 중년돌 파워!"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