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보석 ‘내 마음이 들리니?’서 7살 지능 ‘바보아빠’로 변신

2011-03-10 15:42:34

[연예팀] 배우 정보석이 차기작으로 MBC 주말 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에 봉영규역으로 캐스팅됐다.

정보석이 연기하게 될 봉영규는 여자주인공 ‘봉우리’(황정음/아역 김새론)의 아버지 역으로 아이큐 70의, 7살 지능을 가진 순수하고 착한 ‘바보아빠’ 캐릭터다.

제작진은 “그동안 ‘자이언트’와 ‘폭풍의 연인’에서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로 안방극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정보석이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는 딸바보, 바보 아빠 역할로 180도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지붕뚫고 하이킥’과 ‘자이언트’에 이은 정보석, 황정음 조합이 다시 한번 연타석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4월 초 방송될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는 정보석, 황정음을 비롯해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재원, 1년 만에 출연하는 남궁민, 영화 ‘아저씨’의 히로인 김새론 등 주연 배우들의 캐스팅 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故 장자연 편지 원본 감정 결과, 조작 흔적 발견 "2년 전 수사 내용만 그대로 …"
▶정보석 '내 마음이 들리니?'서 7살 지능 '바보아빠'로 변신
▶전현무, 백지연 아나에게 공식사과 "콘텐츠로 승부하는 멋진 후배가 되겠다"
▶서인영, 신상백 전격 공개 '톡톡튀는 디자인' 눈길
▶무한걸스3 멤버, 얼굴 성형 견적 뽑아보니 억소리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