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인영, 신상백 전격 공개 '톡톡튀는 디자인' 눈길

2011-03-10 15:22:52

[김수지 기자] 가수 서인영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디자인한 가방을 전격 공개했다.

3월10일 밤 11시 방송될 Mnet '서인영의 론치 마이 라이프'에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니나리치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한 서인영이 본사 임원들 앞에서 파리 일정 보고와 함께 직접 디자인한 가방을 프레젠테이션한다.

앞서 서인영은 자신이 디자인한 가방을 가지고 니나리치 본사가 있는 프랑스 파리로 떠났고, 본사로부터 디자인에 대해 흔쾌히 수락을 받으며 출장 일정을 완벽히 소화해 내 가방 디자이너로서의 능력을 인정 받았다.

이에 이선영 PD는 "아무리 서인영이라도 많은 임원들 앞에서 프레젠테이션 하는 일이 쉽지 않을 거로 생각했는데 역시 기우였다"며 "가방에 대한 많은 고민의 흔적들이 보였다. 그런 점 때문인지 모두들 흔쾌히 그녀가 이번 디자인을 통해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었던 것인지 많은 부분에서 공감을 하는 거 같았다"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의 신상 가방 공개는 3월10일 목요일 밤 11시 Mnet, 밤 12시 온스타일에서 동시 방송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SM,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 꽃미남 대거 출연해 '기대만발'
▶김현아 “스폰서 제안 받았지만 거절, 애인 해달라더라” 고백
▶김천만, 장모와의 한 살차 극복! 22살 연하 아내와의 달달한 신혼 공개!
▶은정, 하체 어디로? '하의실종' 아닌 '하체실종' 사건! 이게 웬 말?
▶동호 심경고백 왜? '새로운 유키스 부담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