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우성, 이지아 열애 인정! '아테나' 공식 커플

2011-03-20 16:34:09

[안현희 기자] 배우 정우성이 연기자 이지아와의 열애를 인정,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3월20일 정우성은 팬카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안녕하세요. 정우성입니다'라고 운을 띄운 후 '마음가는 새로운 친구가 생겨 드라마 종료 후부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기 시작하는 단계입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열애를 인정한 정우성의 글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탄성을 지르며 아쉬움을 표출, 반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너무 서운하다", "이지아는 좋겠다", "정우성 실망이다. 이 배신감을 어찌해야 할지", "축하한다. 두 사람 예쁜 사랑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이다.

앞서 정우성과 이지아는 유럽 파리에서의 밀월데이트가 포착된 바 있다. 이 사진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연예계 핫이슈로 급부상하게 된 것. 둘은 SBS에서 종영된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함께 호흡했었고, 방송이 끝난 이후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해외 데이트 소식을 입수한 각 매체들은 입국하는 모습을 포착하기 위해 공항 취재를 대기, 하지만 정우성의 모습만 보이고 이지아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또한 정우성와 이지아 양측 모두 열애설과 관련해 침묵을 일관해 모든이들의 궁금증을 낳게 한 것.

이에 정우성은 20일 비밀리에 팬미팅을 진행, 자신의 팬카페 공식 사이트에 위와 같은 글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베베미뇽' 해금, 구간반복 '랙댄스'로 '세바퀴 평정'
▶현영, 나이는 숫자에 불과? '동안미녀' 장나라 친구로 캐스팅!
▶'얼짱 CEO' 박태준, 남자 대표로 '스타 사랑' 대변~!
▶김태희, 슬리퍼 신고도 완벽 8등신…키 보다 비율이 중요
▶한국기부, 일본은 감동의 바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뜨거운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