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7kg 감량’ 곽현화, 다이어트 식단 공개! “단백질 섭취는 필수”

2011-06-22 09:28:57

[연예팀] 뮤지컬 배우 겸 바다와 개그우먼 곽현화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돼 화제다.

6월22일 오전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코너 '오늘 아침 브리핑'에서는 노출의 계절을 맞아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 첫 번째 스타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바다. 그는 “서른 살이 되어가면서 예쁜 몸매를 유지하기가 힘들다. 특히 보이지 않는 군살들이 늘어간다”면서 “허벅지 쪽은 특별히 관리를 해 주지 않으면 안된다”면서 자신만의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샐러드, 고구마, 방울토마토로 이루어진 바다의 도시락은 정말 단출해 보였다. 저칼로리 고단백질 위주로 식단을 짠다는 그는 “탄수화물은 절대 먹지 않는다. 차라리 고기와 샐러드를 먹는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최근 7kg 감량에 성공해 늘씬해진 몸매로 화제가 됐던 곽현화를 찾아갔다. 그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며 달걀흰자와 파프리카 위주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했다. “식사하는 것처럼 먹으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며 “하지만 내가 말을 많이 해서 힘이 드는 건 사실이다. 그래서 그럴 때는 다크 초콜릿을 먹는다”고 나름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털어놨다. (사진출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종현-신세경 결별, 빡빡한 스케줄이 갈라논 인연
▶ '놀러와' 강부자 "김자옥이 나한테 개소리 한다고 혼내" 왜?
▶ ‘미확인동영상’ 박보영 섬뜩 표정 돋보이는 티저포스터 공개
▶ 최화정,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문대표 스타일' 인기 만발
▶ '밤밤' 대성, 교통사고로 잠정하차…'프로그램 전면 개혁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