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킥3' 러브라인 예고, 하선-지석 첫 눈 맞아 '고영욱 긴장해'

2011-11-29 19:22:12

[문하늘 기자]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서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28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에서는 박하선을 두고 고영욱과 미묘한 삼각관계를 펼치고 있는 서지석이 박하선과 함께 눈을 맞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하선과 지석은 동료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지방으로 내려가는 도중 함께 첫 눈을 맞았다. 하선은 해맑은 표정으로 "첫 눈을 먹으면 소원이 이뤄진대요"라고 말했고 이에 지석은 눈을 삼키며 소원을 빌었다.

하선이 영욱과 사귀기 시작하면서 자신의 마음은 표현하지 못하고 늘 속앓이만 하던 지석이 과연 어떤 소원을 빌었을지, 그 소원이 하선과의 러브라인에 어떤 역할을 하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또한 '하이킥3'에서는 김지원을 사이에 두고 삼촌인 윤계상과 조카인 안종석 사이에 미묘한 러브라인이 형성됐었고 보건소 행정직 인턴을 계기로 백진희와 윤계상의 관계도 급진전돼 앞으로 젊은 남녀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하이킥3'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45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하이킥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애정남, 디스와 농담의 차이? “찔리면 디스, 아무렇지 않으면 가만히”
▶ 김병만, 여자친구 사생활 보호위해 혼인신고·결혼날짜 먼저 알려
▶ 신정구 작가 사망 “작업의 정석, 최고였다” 39세 간경화로 별 지다
▶ 김준호 삭발 그 후 "아직까지 그 머리 고수…" 역시 '천생개그맨'
▶ 강민경 섹시댄스 화제…그녀의 민망한 '무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