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지원, 표정연기 20종 세트 대방출 시청자 항아앓이 中!

2012-05-15 11:34:31

[연예팀] MBC ‘더킹 투하츠’ 하지원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 20종을 담아낸 ‘김항아표 표정 20종 세트’가 등장했다.

하지원은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북한 특수부대 장교 출신으로 대한민국 4대 국왕 이승기의 약혼녀가 된 김항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하지원은 온몸을 불사르는 액션 연기부터 애교 만점 귀요미 연기까지 영역을 넘나드는 연기를 펼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하지원은 고혹·우아·절도·세련·앙증·청순·깜찍·애교·기쁨·희망·슬픔·분노·절망·당혹·능청·행복 등 풍부한 감성을 나타내는 표정 연기를 통해 더욱 더 실감나는 김항아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하지원은 북한 특수부대 장교로서 탁월한 용맹스러움과 절도 있는 군인의 모습을 담아내는가 하면, 선왕의 죽음으로 갑작스럽게 왕위에 오른 국왕 이승기에게는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완벽한 북한 사투리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깜찍하고 앙증맞은 애교를 그려내기도 하고, 감정이 폭발할 때는 1초 만에 눈물방울을 떨구는 등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만점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것.

또한 하지원은 이승기를 위해 어설픈 몸짓으로 뻣뻣한 춤동작을 해보이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으로 ‘귀요미’ 면모를 드러내고, 사랑하는 이승기에게는 그윽한 눈빛으로 용기를 북돋아 주는 등 특유의 마성으로 대한민국을 ‘항앓이’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특히 하지원이 선보이는 ‘김항아표 매력’ 중 가장 으뜸은 ‘여신’ 칭호에 걸맞은 해사한 미소와 상쾌한 웃음이다. 실제로 하지원은 극 중 김항아로 열연할 때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항상 눈웃음 가득한 인사를 건넨다는 후문. 활력 넘치는 미소와 유쾌한 웃음을 지을 때 하지원의 표정이 보는 사람마저 웃음이 절로 나게 하는 촬영장 ‘해피 바이러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하지원은 천의 얼굴을 가진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무한 매력’ 김항아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연기 여신’ 하지원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굉장하다. 앞으로 4회 정도 남은 ‘더킹 투하츠’에서 하지원이 보여줄 매력이 아직 무궁무진하게 남아있다. 더욱 진한 ‘항앓이’를 앓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7회 방송분 예고편에서는 이승기가 어두운 얼굴 표정을 한 채 “항아야 항아야”라고 부르는 장면이 펼쳐지면서 긴장감을 드높였다. 하지원은 윤여정과 함께 윤제문의 계략의 의해 소말리아에서 납치됐던 상황.

윤제문은 이승기에게 ‘하야’를 요구하는 한편 하지원에게 이승기의 하야를 재촉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과연 하지원은 무사히 이승기와 만날 수 있게 될 지, 이승기가 윤제문의 요구에 따라 정말로 하야를 할 수 밖에 없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신보라, 소녀시대-태티서에 안밀리는 각선미 “이걸 왜 감춰?”
▶임수정 B컷 포스터 공개, 하의 실종 패션에 도도함 '물씬'… 17일 개봉
▶김하늘 초미니 원피스로 장동건까지 홀려…콜라병 몸매 대박
▶송윤아 내아내의모든것 시사회 패션, 육아로 다져진 몸매 '깜짝'
▶[포토] ‘디아블로3’ 출시, 리쌍 윤일상 이지아도 ‘디아3’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