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주미 반전 사생활 “세수 안 하고 밖에 나갈 때도 많다”

2012-10-10 16:47:24

[연예팀] 배우 박주미가 반전 사생활을 공개해 화제다.

10월10일 방송되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한 박주미는 “해진 티셔츠에 반바지를 교복처럼 입고 지낸다”며 충격적인(?) 반전 사생활까지 여과 없이 공개했다.

“세수 안 하고 밖에 나갈 때도 많다”는 박주미는 한 번은 아이를 학교에 바래다줄 때 “엄마 차에서 절대 내리지 마”라고 말하며 엄마를 부끄러워했을 정도라고 밝혔다. 또한 하루는 운동복 차림으로 외출하려는 남편이 “이건 좀 심하지 않니?”라며 핀잔을 준적도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박주미는 결혼 이후 공백기에도 연기감각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이 ‘아이들에게 동화 읽어주기’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매일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면서 나름대로 연기를 섞어 ‘구연동화’를 했던 것. 그는 “그 과정 자체가 나한테 큰 공부가 되었다”며 20대에 하지 못한 연기 공부를 아이와 함께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주미 반전 사생활, 전혀 안 그럴 것 같은데”, “박주미 반전 사생활, 영락없는 주부였네”, “박주미 사생활, 정말 반전이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주미는 KBS 드라마 '대왕의 꿈'에서 기품 있는 ‘선덕여왕’ 역으로 열연 중이다. (사진 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4' 허니G 훈남 변신, 촌스러움 벗은 외모
▶ 김유정 해명, 연관검색어 일진설에 “옆으로 쳐다보는 버릇…”

▶ 서수남 10억 빚, 아내가 빚 남기고 가출 '나쁜 마음 먹기도…'
▶ 윤승아 심경고백, 연인 김무열 입대소감? '추억 선명하게 떠올라'
▶ [bnt포토] 씨스타 보라 '각선미 강조한 핫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