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에 나영석PD “여배우들, 호기심 많고 귀여워”

2013-10-30 15:29:41

[최송희 기자] ‘꽃보다 할배’의 후속프로그램 제목이 ‘꽃보다 누나’로 확정됐다.

10월30일 tvN은 “‘꽃보다 할배’를 잇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2탄 제목이 ‘꽃보다 누나’로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tvN ‘꽃보다 누나’는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등 네 명의 톱 여배우와 차기 국민 짐꾼으로 낙점된 이승기가 지상 천국이라 불리는 크로아티아로 떠나 배낭 여행기를 그린다.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을 두고 나영석PD는 “사진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만난 여배우들이 나이는 다르지만 하나같이 호기심 많고 천진한 귀여움을 갖고 있었다”며 “엄마나 할머니보다 우리에게 친근하게 느껴지는 ‘누나’라는 표현이 여배우들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해 제목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 됐네요” “꽃보다 할배에 이어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이라니 진짜 귀여워요”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 진짜 매력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의 환상 호흡으로 ‘꽃보다 할배’를 이어 또 하나의 국민 예능을 예고하는 ‘꽃보다 누나’ 팀은 10월31일 크로아티아로 출국한다. 11월 말 방송 예정. (사진출처: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엑소, ‘런닝맨’ 녹화 모습 포착… 류현진과 다른 팀? ‘기대↑’
▶ ‘예쁜남자’ 장근석-아이유-이장우, 첫 대본리딩 포착 ‘눈부셔~’
▶ 김정태, 재활용 센터에서 혼수 마련 “신혼여행도 못갔다” 씁쓸
▶ 주영훈 가족사진 공개, 결혼 7년 차 부부의 행복한 모습 ‘부러워’
▶ 서인국 게이설 해명, 이시언의 드라마 반대? “내가 가수라 불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