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GD 귀요미 플레이어, 정형돈 앞에서 애교 폭발 “귀엽지용~”

2013-12-09 19:50:27

[김민선 기자] GD 귀요미 플레이어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12월9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공식 트위터에는 “우리 다음 주에 또 만나요 꼭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주간아이돌’ 제작진은 이어 “1+1=귀엽지용”, “2+2=사랑스럽지용” “더 보고 싶지용? 보는 사람들의 무한 조증을 폭발시키는 GD 귀요미 플레이어! 이번 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에서 무자막 노컷 버전으로 공개됩니다, 캡처 준비하고 대기해주세요”라는 설명을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던 지드래곤이 아닌 깜찍한 그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귀요미송’에 맞춰 애교 넘치는 동작들은 선보였고, 이에 정형돈은 만족스러운 듯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GD 귀요미 플레이어 예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요일까지 못 기다릴 듯” “GD 귀요미 플레이어? 정형돈 앞이라 그런지 다르네” “GD 귀요미 플레이어, 진짜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 귀요미 영상은 1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응사’ 최고의 1분은 김슬기의 ‘이별 예언’…성지 될까?

▶ 한혜진 샤워신, 생애 첫 노출에 “대중목욕탕 온 기분” 폭소
▶‘슈퍼독’ 최여진 독설 “살 안 빠진 걸 보니…” 아슬아슬한 수위
▶ 윤시윤 7kg 감량, 한층 날렵해진 모습…훈훈한 외모에 女心흔들~
▶ ‘추적60분’ 방사능 공포, 한국에는 오염수 없다? “안전 우려증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