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스타’ 강성태, 수험생들의 구세주 강림...‘수능 준비법’ 대공개

2017-02-22 16:00:07

[연예팀] 강성태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그만의 수능 노하우들을 대거 방출했다.

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공부의 신’ 특집을 꾸린 가운데, 게스트로
‘공부의 신’ 강성태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올바른 공부법과 따끔한 팩트를 날려 수험생들 사이에서 회자되는 강성태가 자신만의 ‘수능 준비법’을 공개했다.

우선 그는 “별일이 다 생겨요!”라며 수험장에서 겪을 수 있는 난감한 일화들을 밝혀 시선을 끌었다.

무엇보다 강성태는 예기치 못한 상황들을 대비하기 위해 마트의 ‘푸드코트’에서 문제를 풀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시끄러운 공간에서도 초연하게 문제를 풀 수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고, 이어서 수능을 앞두고 준비해야 할 자신만의 특급 노하우들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강성태는 수험생들이 많이 하는 실수들을 꼬집었고, 완벽한 대처법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과연 강성태가 공개한 특별한 노하우들은 무엇일지, ‘수험생들의 구세주’로 불리는 그의 ‘수능 준비법’은 금일(22일) 방송될 ‘라디오스타-공부의 신’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4MC의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