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추리의 여왕’ 최강희-이원근, 은밀한 공조수사 현장 포착

2017-03-24 19:19:05

[연예팀] ‘추리의 여왕’ 최강희와 이원근 콤비의 은밀한 공조수사 현장이 포착됐다.

4월5일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에서 손발이 척척 맞는 비공식 대리수사 콤비로 출연하는 배우 최강희, 이원근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최강희)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권상우)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을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이에 배우 최강희와 이원근은 각각 신 내린 듯한 예리한 추리력을 지닌 설옥과 그의 비공식 수사를 물밑에서 돕는 꽃미남 파출소장 홍소장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 속 눈빛을 반짝이며 적극적으로 수사에 나선 설옥과 그의 특별한 능력을 일찌감치 알아보고 은밀히 수사를 지원하는 조력자 홍소장(이원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중요한 단서를 찾는 듯 마트 안 모니터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꼼꼼히 체크를 하고 시장 물품 보관함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의견을 나누기도 한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핵심적인 무엇인가를 발견한 듯 예사롭지 않은 표정으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와 이들의 환상적인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내게 될 것인지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서로가 서로를 도와 대리수사를 펼쳐나갈 이들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기발한 트릭을 기막힌 추리로 깨뜨리는 지적 쾌감과 호쾌한 수사액션이 함께 어우러질 KBS2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은 ‘김과장’ 후속으로 오는 4월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추리의여왕문전사, 에이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