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vs. 김선아’ 포스터 공개...6월 첫 방송

2017-04-26 09:16:59

[연예팀] ‘품위있는 그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측은 작품의 6월 첫 방송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 보는 이의 체증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풍자와 화려한 볼거리가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들에는 두 주인공 우아진(김희선)과 박복자(김선아)의 대비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화사한 미모의 우아진과 다크한 매력의 박복자의 모습 위로 ‘세상이 당신을 속일지라도 품위를 지켜라’라는 광고 문구가 인상적이다.

이와 관련 관계자 측은 “두 사람은 포스터 현장에서 실제 못지않은 뜨거운 열의를 드러냈다”며, “김희선은 촬영 중간 본인 컷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고, 김선아는 감정에 순간 몰입해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모두를 감동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맨투맨’ 후속으로 6월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제이에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