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냉부해’ 박상면, 원조 먹방스타의 위엄 “맥주 1.8초에 마신다”

2017-04-26 09:14:29

[연예팀] 박상면이 명불허전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이덕화, 박상면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원조 먹방의 대가로 소개된 박상면은 “맥주 500cc는 1.8초 만에 마신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박상면은 가장 많이 마셔본 술이 몇 병이냐는 질문에 “6명이서 소주 100병까지 마셔봤다. 공기가 좋아서 그랬다”고 대답했고, 이에 이덕화는 “그럼 공기청정기를 틀어놓고 먹어라”고 일침을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외에도 박상면은 “20년 전 SBS 드라마 ‘미스터 큐’ 출연 때 너무 긴장해서 잘린 적이 있다”며, “장사의 신에서 거세 촬영할 때는 아무리 드라마지만 기분은 언짢더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연신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진 박상면의 냉장고에서는 이원일 셰프와 유현수 셰프, 미카엘 셰프와 김풍 작가가 각각 면 요리와 고추장 요리로 술안주 대결을 펼쳤다. 요리를 맛본 박상면은 “고기가 진짜 면 같다”고 전하며, 이어 “한국적인 맛이다”고 평하며 유현수 셰프의 손을, 김풍 작가의 손을 들어 주었다.

이같은 게스트들의 남다른 활약과 군침을 자극하는 15분 요리로 눈길을 사로잡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