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생술집’, 서지혜X신소율부터 젝스키스 등장 예고까지...‘기대UP’

2017-05-25 11:08:07

[연예팀] 서지혜, 신소율 두 배우의 걸크러시 매력이 제대로 터진다.

25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인생술집’에서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서지혜, 신소율의 본격적인 인생 이야기와 레전드 아티스트 젝스키스의 등장이 예고된다.

먼저 서지혜와 신소율은 지난 방송에 이어 내숭 없는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울고 웃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애와 이상형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때로는 소녀 같은, 때로는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뽐내는 것.

첫 만남부터 핑크빛 분위기를 물씬 풍겼던 서지혜과 김희철은 함께 러브 샷을 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이어간다.

특히 서지혜와 신소율은 가정사를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혀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지혜는 그간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데뷔 전 가정사를 밝힌다. 도도하고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에서 느낄 수 없었던 진솔하고 속 깊은 반전 매력이 공개되는 것. 장녀였던 서지혜가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계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신소율은 과거 아버지와 절연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잘못된 매니지먼트 계약으로 소송이 길어지면서 부모님을 경제적으로나 심적으로 힘들게 했고 결국 아버지의 모진 말에 부녀간의 대화가 끊기게 되었다는 것.

지금은 아버지와의 관계를 회복했다 웃으며 고백하는 신소율의 진솔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 말미에는 현재진행형 레전드 아티스트 젝스키스가 ‘인생술집’에 방문한다.

과거 ‘사랑과 전쟁’에서 커플로 등장해 로봇연기를 남겼던 장수원과 유라의 재회가 반가움을 더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과거 로봇연기를 출연진들과 함께 보며 유쾌한 추억을 이어간다. ‘인생술집’ 젝스키스편은 오는 6월1일에 이어 방송한다.

아울러 확장 이전해 돌아온 ‘인생술집’은 기존 MC 신동엽, 김준현에 이어 김희철과 유라가 새로운 MC로, 그룹 ‘신현희와 김루트’의 김루트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젊고 밝은 에너지를 더한다. 업그레이드 된 진솔한 토크로 보다 폭 넓은 세대의 시청 층이 공감하고 즐겨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