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맨홀’ 세 번째 OST 주자 B1A4 산들 참여...“극의 활력 더할 것”

2017-08-23 18:16:44

[연예팀] 드라마 ‘맨홀’ OST에 B1A4 멤버 산들이 참여했다.

23일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재곤, 연출 박만영 유영은/이하 맨홀)’의 세 번째 OST ‘말해줘’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B1A4 멤버인 산들이 부른 ‘말해줘’는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직감하고, 그 마음을 보여주길 원하는 귀여운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특히 ‘맨홀’의 최인희 음악 감독과 백지영, 벤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제조기 박정욱 작곡가, 그리고 SG워너비, 규현, 걸스데이, EXID, 노을 등을 프로듀싱한 북극곰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도 높였다.

현재 ‘맨홀’에 출연 중인 B1A4 멤버 바로는 석태 역으로 활약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산들이 OST로 힘을 보태며 발휘될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 측은 “이번 OST ‘말해줘’는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가 일품인 곡이다. 산들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극의 활력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맨홀’ OST PART. 3 ‘말해줘’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레온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