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그맘’ 정상훈, 아이비 과거男으로 카메오...촬영장 포복절도

2017-09-26 10:58:38

[연예팀] ‘품위녀’ 정상훈이 ‘보그맘’에.

9월26일 MBC 측은 “예능드라마 ‘보그맘(극본 박은정 최우주, 연출 선혜윤 조록환)’측은 배우 정상훈이 3회에 특별 출연한다”라고 소식 전했다. 정상훈은 극중 과거 학창 시절 도도혜(아이비)가 좋아했던 짝사랑남을 연기한다.

지난주 방송된 ‘보그맘’ 2회에서는 버킹검 유치원의 엘레강스 모임에 참석하게 된 보그맘(박한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도혜는 보그맘의 등장에 강한 경계심을 드러냈고, 보그맘의 원조인 이미소(박한별)와의 과거 인연을 추측케 했다.

그런 가운데 ‘보그맘’ 측은 박한별과 아이비 그리고 정상훈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정상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정상훈이 한 쪽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든 채 이미소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복도 끝에는 서늘한 표정으로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도도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장면은 2일 은평구에 위치한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됐다. 정상훈은 본격 촬영에 들어가기 전 제작진과 수차례 리허설을 거치며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정상훈은 재치 있는 애드립과 개성만점 연기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보그맘’은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 드라마.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