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성현, ‘닥터스’ 오충환 감독과의 인연으로...‘당잠사’ 흔쾌히 출연

2017-10-17 10:28:17

[연예팀] 백성현이 오충환 감독과 재회한다.

배우 백성현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 출연, 드라마 ‘닥터스’로 맺은 인연을 이어가 눈길을 끈다.

극중 백성현은 인터넷 설치기사인 도학영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으로, 어떤 캐릭터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캐릭터 소화제답게 오랜 기간 두텁게 쌓인 연기 내공을 발휘하여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백성현은 지난해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오충환 감독의 출연 제안에 흔쾌히 승낙한 것으로 알려져 배우-감독 간 더욱 완벽해진 호흡이 기대를 모으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완성도까지 높일 예정이다.

이에 백성현은 “오충환 감독님께서 불러주셔서 당연히 해야겠다고 생각한 작품입니다. 이런 좋은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고, 촬영 현장 분위기도 좋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어요. 드라마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촬영을 마쳤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그런가 하면 백성현은 10월29일까지 상연되는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 츠네오로 분해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섬세하고 안정적으로 표현해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무대와 브라운관을 경계 없이 넘나들며 분야 불문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을 발산하고 있다.

이렇게 오충환 감독과의 재회를 통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백성현은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 14회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사이더스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