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언터처블’ 머리에 총구 겨눈 진구...가슴 저릿하게 만드는 스틸컷

2017-11-23 10:24:43

[연예팀] ‘언터처블’ 스틸컷이 공개됐다.

11월23일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측은 “배우 진구가 자신의 머리에 총을 겨눴다. 첫 회부터 충격적 전개가 펼쳐진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언터처블’에서 진구는 장 씨 일가의 차남 장준서 역을 맡았다. 장준서는 아내의 죽음 뒤에 가족이 연루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가혹한 운명에 맞서게 되는 강력계 형사다. 이에 가족의 추악함에 맞서는 진구의 스펙터클하고 처절한 삶이 예고되며 기대를 한껏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 속 진구는 물이 뚝뚝 떨어지는 얼굴로 거울 속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 무언가를 단단히 결심한 듯 비장한 눈빛은 보는 이의 긴장감을 한 데 모은다. 이어 진구는 자신의 머리에 총구를 겨누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북받치는 감정으로 인해 눈가가 붉게 물들어 있는 진구의 모습은 지켜보는 이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든다.

제작진 측은 “진구의 몰입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명불허전의 연기력으로 매번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라며, “첫 회부터 휘몰아치는 전개가 이어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언터처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