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경규x성규 ‘발칙한 동거’ 첫 만남 “나까지 포함해서 세 마리”

2017-12-07 10:41:20

[연예팀] 이경규와 성규의 동거가 공개된다.

12월8일 방송될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예능 대부’ 개그맨 이경규와 그룹 인피니트 성규의 역대급 첫 만남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경규는 ‘토끼 눈’을 하고 성규를 바라보고 있다.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성규가 현관 앞에서 이경규의 손을 잡고 90도 인사를 하면서도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강아지들의 등장에 ‘멘붕’ 상태에 빠진 모습이 폭소를 모은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이경규는 자신과 강아지들의 수발을 들어줄 집사를 찾기 위해, 성규는 배달 음식과 게임으로 점철된 자신의 리얼(Real) 폐인 생활을 구제해주고 설렘 세포를 일깨워줄 동거인을 찾고자 출연 결심을 하게 된 상황이라고.

또한, 방송 최초로 이사한 지 두 달밖에 안 된 성규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대형 흔들의자부터 사우나 부스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그의 집을 습격한 방주인 이경규와 불독 모자(母子)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경규가 “나까지 해서 세 마리라고 생각하면 돼”라며 집주인 성규의 눈치를 보는 상황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천하의 이경규가 반려견과 함께 성규의 집에 방주인으로 들어가 어떤 셋방살이를 보여줄지, 두 사람의 아찔한 첫 만남 현장은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