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카트쇼’ 전미라 “윤종신과의 운명 처음엔 못 느껴”...솔직한 고백

2017-12-08 11:01:40

[연예팀] 전미라가 연애사를 고백한다.

12월9일 방송될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에서는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이자 현재 스포츠 해설가로 활동 중인 전미라가 출연한다. 더불어 절친한 동생 사이인 가수 솔비도 나와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미라는 남편인 가수 윤종신과의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깨알 연애사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수근은 전미라를 향해 “그동안 형수님한테 꼭 질문하고 싶었던 게 있었다”면서, “언제부터 그렇게 키가 작은 사람을 좋아하셨느냐”라고 물어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이에 전미라는 “키가 175.5cm다. 크다 보니까, 원래는 큰 사람만 좋아했었다”면서, “나도 여자라 조금은 연약해지고 싶은 마음에 키 185cm 이상만 만났었다. 근데 어떻게 하다보니까”라고 말끝을 흐렸다는 후문. 이에 이수근은 “그럼 나도 총각 때 우연히 만났으면 가능성이 있었겠다”라며 장난스레 분위기를 부추겨 웃음을 불러모았다고.

또한 이를 듣던 이소라는 “그게 운명처럼 딱 이루어지더냐”라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물었고, 서장훈 역시 “한때 (윤)종신이 형이 테니스를 굉장히 열심히 치셨다”라고 덧붙이며 이해를 도왔다. 하지만 전미라는 “솔직히 처음에는 못 느꼈다”라고 밝혔고, “테니스 할 때는 안 설렜는데, 앉아서 이야기하다 보니까 괜찮은 사람 같더라”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는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